테니스 베팅 - 테니스 경기에서 교환 베팅 팁

베팅을 위해 선호하는 스포츠로 테니스를 선택함으로써 귀하는 이미 다른 스포츠에 베팅하거나 배당률을 제공하는 사람들에 대해 "우위"를 부여한 것입니다. 그러나이 "엣지"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돈을 벌려면 먼저 두 가지 기본 원칙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수학의 힘을 적용하십시오.

원칙 #1

"전통적인" 마권업자에게 테니스 베팅(또는 무엇이든 베팅)을 하는 것은 완전히 어리석은 일입니다. "You cannot conquer the bookie"라는 표현은 자명합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마권업자를 이길 수 없습니다. 배당률은 항상 북메이커에게 유리하게 수학적으로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마권업자가 돈을 버는 사람에 대한 마권업자의 수학적 "우세"가 그가 사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이익을 내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또는 알아야 합니다).

컴퓨터 기술은 "익스체인지 베팅" 또는 "매칭 베팅"으로 알려진 새로운 형태의 베팅을 탄생시켰습니다. "베팅 교환"을 사용하면 이길 마권업자가 없습니다. 즉, 중개인이 없습니다. 모든 펀터는 인터넷 에테르 어딘가에 있는 다른 펀터 또는 펀터에 대해 베팅합니다. 모든 펀터(또는 "트레이더")는 플레이어나 팀이 이길 것이라는 "백" 베팅 및/또는 플레이어나 팀이 질 것이라는 "레이"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펀터는 일반 베터 및/또는 북메이커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환 베팅의 경우 배당률은 제3자 또는 중개인이 설정하지 않습니다. 베팅을 할 준비가 된 배당률을 요청하거나(일반 베터로 활동하려는 경우) 베팅할 준비가 된 배당률을 제공하는(원하는 경우) 북메이커 역할).

"백" 베터가 점차적으로 요청 배당률을 낮추고 "레이" 베터가 제안된 배당률을 점진적으로 올리면 교환 베팅 웹 사이트의 소프트웨어는 일치하는 순간에 모든 백 베팅을 모든 레이 베팅과 일치시킵니다. "후원자" 또는 "레이어"의 계정은 결과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몇 초 후에 자동으로 상금으로 적립됩니다.

분명히, 이러한 "공정한" 배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은 어떻게든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 지불은 이벤트(또는 "시장")에서 펀터의 순 상금에 대한 커미션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즉, 수수료는 동일한 이벤트에서 승리와 패배 사이의 긍정적인 차이에 대해서만 부과됩니다.

이 배팅 시스템은 가능한 완벽하게 공정한 배팅 환경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교환 메이저사이트 베팅 소프트웨어가 너무 복잡하고 따라서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존재하는 베팅 교환이 거의 없습니다. 교환 베팅 웹 사이트 중 거인은 Betfair로, 작성 당시 시장의 약 ninety%를 차지했습니다. 기타 글로벌 베팅 거래소(BetDAQ), ibetX, Betsson, Matchbook 및 Globe Wager Trade(WBX)가 있습니다. Betfair는 이 "완벽하게 공정한" 베팅 환경을 최초로 제공하고 정확하고 즉각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는 신뢰를 받았기 때문에 단연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원칙 #two

그렇다면 왜 테니스 베팅이 다른 스포츠 베팅보다 "우세"를 제공합니까? 그 대답은 간단하지만 정기적으로 테니스를 치는 사람들조차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테니스에 베팅한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베팅에 대한 테니스 득점 시스템의 중요성을 거의 확실히 깨닫지 못했을 것입니다.

테니스 채점 시스템과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스포츠 사이의 근본적인 차이점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스포츠 및 게임에서 뒤처지는 선수나 팀은 리더를 따라잡기 위해 이미 잃은 모든 포인트에 대해 포인트를 획득하여 포인트 격차를 메워야 합니다. 그래야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은 명백해 보인다.

그러나 테니스에서는 뒤처진 선수나 팀이 첫 세트에서 6-0으로 질 수 있습니다(아마도 24점 부족). 그런 다음 그 팀은 두 번째 세트를 타이브레이크에서 seven-6으로 가장 좁은 차이로 이길 수 있으며, 아주 적은 점수차로 세트를 이길 수 있습니다(심지어 상대방보다 적은 점수를 얻어도 드물지만 가능한 경우입니다!).

뒤처지는 선수나 팀이 두 번째 세트에서 이기면 한 선수나 팀이 실제로 상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었더라도 양측은 갑자기 점수가 같아집니다.

이 변칙은 종종 한쪽 또는 양쪽에 심오한 심리적 영향을 미치며, 이는 다음 몇 분 동안 그들이 플레이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따라서 경기에서 펀터가 요청하고 제공하는 베팅 배당률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기사의 주제가 될 수 있는 테니스 베팅의 또 다른 측면입니다. 이 기사는 테니스 베팅의 수학적 측면과 이 지식으로 돈을 따는 방법을 다룹니다.

테니스 베팅에서 이기는 방법

이제 이 두 가지 기본 원칙을 알게 되었으니 테니스 베팅을 할 때 이 원칙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테니스 베팅 - 테니스 경기에서 교환 베팅 팁”

Leave a Reply

Gravatar